모든 이가 각자의 철학에 맞는 선택이 되길 바라며 그 선택에 약간의 도움이라도 되길 바라며
주재원들과 여행객들의 기준이 다를 수 밖에 없는 바, 순위 평가의 기준은 여행객임을 미리 밝히는 바이다.
솔직하게 사장님들께 오픈을 드리자면 비엔티안 여행 오시는 한국 사장님들, 비엔티안 가라오케에 관심이 있으시고 방문을 해보시고 싶으시다면 한국 사장님이 운영하시거나 혹은 한국실장이 상주하고 있는 한인 가라오케를 방문하시는 것이 제일 훌륭하신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코코 가라오케는 일단 룸 안에서의 마인드에서 거의 모든 분들이 최고로 평가하는 곳이다.
최근 몇 년간 파타야에는 다양한 업장들이 생겨났고, 밤문화의 메카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팬데믹 이후 가격 상승으로 인해 예전과는 조금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시스템이나 가격, 설비는 모나리자와 비슷하지만, 뉴비지니스는 가라오케 비교적 신설이기 때문에 시설이 더 깔끔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퀄리티 달리는토끼 편차 : 많은 물량을 확보하다 보니 전체적인 퀄리티는 떨어지는 편입니다.
보스 가라오케의 시스템, 가격 정보 등 다양한 정보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바랍니다!
기존에 비타민일 때 있었던 아이들과 블링블링이 문을 닫으면서 많은 아이들이 이적을 했다.
라오스라는 나라는 보통적으로 영어도 잘 통하지 않기 때문에 괜히 사장님들이 곤경 한 상황에 처하시기보다는 저 길반장이 소개해드리는 안전한 가라오케 업소를 찾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각 룸은 인테리어부터 음향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서, 최고의 가라오케 경험을 선사합니다.
오죽하면 '와꾸 따지려면 로컬 가라오케를 가세요' 라는 한인 가라오케 실장님들의 발언을 종종 볼 수 있을 정도니까요. 호치민 가라오케 방문 시 꽁가이 초이스 잘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고싶다면 아래 참조 링크로 이동하여 확인해보시기 강남가라오케 바랍니다.
그 철학에 맞는 초이스가 되길 바라면서 호치민 가라오케 순위 를 적어 봤다.
주간조는 가라오케 길게를 안 간다고 하는 경우도 있어서 그 점은 미리 확인을 해야 하는 부분도 가라오케 있다.